사장님 잘 지내시죠 상품 문의드릴 겸 후기 보내드립니다
지난번에 산 고야드 가방 와이프랑 같이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와이프가 주구장창 이 가방만 메고 다녀서 정작 전 한번도 착용 못했네요..ㅋ
그러곤 이제와서 저한테 하나 사라네요 ㅋ 구매했던 토트백 형식으로 하나 더 구매하려고해서 찾아보다가 이거 봤는데 이 제품도 찾아주실 수 있을까요?
사장님네 물건이 좋아서 구매할거 있으면 먼저 연락드리게되네요
원래는 늘 백화점 가서 오픈런 해가며 사갔는데 나중엔 원하는게 생겨도 재고가 없어서 기다리고 또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가격도 물론 비싸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한번 구매해봤어요 그래서 사실 레플리카니까 한번 보고 정 아니면 환불하고 그냥 사던대로 백화점이나 가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열었는데 너~~~~무 예뻐요 !!!!!! 정말 너무 예뻐서 환불 생각 바로 사라지고 그냥 다른거 또 사고 싶고 그 동안 백화점에서 쓴 돈이 아까워졌어요 큐ㅠㅠㅠㅠㅠㅜㅠㅠ하 다들 이렇게 샀던건가 싶고 그러네요 ^……ㅠㅠㅠㅠ
안녕하세요 대표님 후기 보냅니다^^
아이 등하원이랑 기저귀 가방 겸용으로 막 쓰려고 주문했는데 사이즈도 적당하고 수납력 최고인 듯해요.
프린팅도 꽤나 깔끔하고 스티치도 괜찮은 것 같아요.
예전에 싸구려 사보긴했었는데 다르긴하네요.
확실히 최상급이에요. 항상 친절한 상담 감사드려요.수고하세요.